시즌 테마인 ‘윈터 판타지’ 메인 컬러 ‘퍼플’ 활용한 시즌 한정 MD
추운 겨울 따스한 온기를 더할 폴딩포트와 푸드자, 텀블러 3종

투썸플레이스가 겨울 시즌 기획상품을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가 겨울 시즌 기획상품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겨울 시즌 기획상품을 순차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투썸의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 테마인 ‘윈터 판타지(Winter Fantasy)’를 모티브로 하여 자유롭고 화려한 분위기의 ‘퍼플’과 세련된 톤의 ‘연보라’ 컬러를 활용했으며 추운 겨울 따뜻한 온기를 담아낼 폴딩포트와 푸드자, 텀블러로 구성했다.

 

폴딩포트는 600ml 접이식 전기 포트로, 간편하게 접어 휴대할 수 있다. 폴딩포트는 호캉스가 트렌드인 요즘 여행 필수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제품이다. 투썸의 폴딩포트는 실용성은 물론, 퍼플과 화이트의 조화로 차분하면서도 신비로운 느낌을 더했다. 투썸 매장에서 1만2000원 이상 구매 시 정가에서 약 56% 할인된 1만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투썸 판타지 푸드자는 연보라와 화이트 색상이 조화롭게 그라데이션 되어 부드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뛰어난 보온 보냉 기능으로 학생과 직장인 도시락통, 이유식 통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수능을 앞둔 수험생을 위한 선물로도 좋다.

 

또한 겨울 시즌 한정 텀블러 3종도 출시한다. 투썸 라운드 텀블러 퍼플은 ‘퍼플’과 ‘연보라’를 반무광 그라데이션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으로, 밤하늘의 오로라를 연상시키는 신비롭고 화려한 디자인이 인상적인 제품이다. 동화 속 밤하늘을 떠올리게 하는 투썸 판타지 텀블러는 입구가 입술 모양으로 디자인되어 있어 음용이 편리하다. 투썸 화이트 홀로그램 텀블러는 동글동글한 우유병 모양의 독특한 디자인과 목 부분의 연보라 컬러 실리콘 태그가 포인트인 제품으로 화이트 홀로그램 가공으로 신비로운 색감을 표현했다.

 

폴딩포트는 11월 13일, 투썸 판타지 푸드자와 겨울 시즌 한정 텀블러 3종은 11월 20일부터 순차 출시된다. 매장별 제품 보유 수량과 프로모션 진행 여부가 상이할 수 있으므로 확인 후 방문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윈터 판타지’ 테마의 메인 컬러인 ‘퍼플’을 적극 활용해 신비롭고 환상적인 분위기를 표현했다며 곧 다가올 겨울, 투썸 시즌 상품들과 함께 일상에 따스한 온기를 더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투썸플레이스의 이번 겨울 시즌 기획상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모바일투썸 앱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