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돈 판매자 APP 런칭

쿠돈 판매자 APP 런칭

 

중고 명품을 모바일로 쉽게 판매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이 출시됐다. 중고 명품 플랫폼 쿠돈은 평소 사용하지 않고 보관 중인 명품을 모바일에서 쉽게 판매할 수 있는 앱을 개발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쿠돈에서 출시한 ‘중고 명품 판매 앱’은 스마트폰을 통해 명품을 간편히 판매할 수 있는 앱으로, 간단한 기본 정보만 입력하면 평소 사용해 온 중고 명품의 쉽고 빠른 판매를 도와준다.

 

앱에 접속하면 판매하고자 하는 상품의 브랜드와 카테고리를 선택할 수 있으며, 구매가액과 희망 판매 가격 등을 적을 수 있다. 그리고 상품을 택배로 보낼 것인지 아니면 방문 수거를 원하는지 선택한 뒤에 이용약관을 동의하면 모든 신청 과정이 완료된다.

 

이러한 신청 과정이 끝나고 나면 마이페이지를 통해 신청 내역과 판매 진행률, 수익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기에 직거래가 어렵거나, 빠른 판매를 원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인 서비스이다.

 

또한 서울에 거주하는 경우 무료 방문 수거 서비스가 제공되기에 더욱 편리하게 판매할 수 있고, 기존 쿠돈 앱과 웹사이트에서는 중고 명품의 구매 역시도 가능해 갖고 싶은 명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쿠돈은 이번 판매 앱 출시로 안전하고 빠른 중고 명품 판매를 도와 보다 혁신적이고 편리한 중고 명품 시장을 이루려고 한다고 밝혔다.

 

쿠돈은 샤넬(Chanel), 에르메스(Hermès), 구찌(Gucci) 등 고급 명품 브랜드의 가방 및 시계를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으며,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중고 명품 플랫폼으로서 기술 고도화를 진행 중이다. 쿠돈의 중고 명품 판매 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링크(https://bit.ly/35itpOG)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