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보육시설과 모자 복지시설에 생필품 전달
사랑의 쌀, 청소년 학원비 매월 지원하며 사회공헌 활동 확대

송도해상케이블카가 아동보육시설인 애아원과 모자 복지시설인 은애모자원에 25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전달했다

송도해상케이블카가 아동보육시설인 애아원과 모자 복지시설인 은애모자원에 25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전달했다

 

송도해상케이블카가 20일 아동보육시설인 애아원과 모자 복지시설인 은애모자원에 25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전달했다.

 

2017년 6월 개장 이후 장학금과 백미 지원을 시작으로 해마다 사회공헌 사업을 확대한 송도해상케이블카는 2019년 설과 연말에 애아원과 은애모자원에 쌀과 과일, 생활용품 등을 기증한 것이 인연이 되어 올해부터는 본격적인 후원을 위해 분기마다 정기적으로 생필품을 지원하고 있다.

 

송도해상케이블카는 올해 코로나19 직격탄으로 매출이 급감해 어려운 한 해를 보내고 있다. 하지만 "어렵고 힘들다고 더 힘든 이웃을 위한 후원을 줄일 수는 없다"라는 신념으로 연말까지 계획되어 있는 2020년의 사회공헌은 끝까지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송도해상케이블카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의 제휴로 매월 복지시설 아동들의 케이블카 무료탑승을 비롯해 ‘사랑의 쌀독’ 프로그램으로 서구 지역은 물론, 남구와 해운대구, 사하구 지역의 주민센터와 복지센터를 통해 매월 1500여만원 상당의 백미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부산서구사랑의띠잇기 봉사단 후원회를 통해 청소년 학원비와 경로당 운영비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기부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며 공공선을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