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저한 채식주의자 ‘비건(vegan)’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비건 인증 간식
비건, 윤리적 소비에 대한 관심이 높은 MZ세대 니즈 충족, 소비자 선택 폭 확대

 

 

투썸플레이스가 선보이는 건강하게 즐기는 비건 간식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간편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비건(vegan) 간식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고구마바와 현미 누룽지칩이 대상이다.

 

이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확산하고 있는 윤리적 소비 트렌드에 부합하는 비건 제품을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더욱 확대한다는 계획의 연장선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투썸 비건 간식은 동물 유래 원재료를 사용하지 않았고, 생산 과정상에서도 동물성 원재료와의 교차 오염이 없도록 엄격한 관리를 거쳐 출시된 제품이다.

 

한국 비건 인증원 등으로부터 까다로운 절차를 거쳐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믿고 먹을 수 있는 ‘리얼 비건 간식’으로 휴대가 용이하여 언제 어디서든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고구마 바는 국내산 고구마를 껍질째 쪄내어 더 촉촉하고 달콤한 건강 원물 간식이다. 고온에서 굽듯이 쪄내 껍질을 벗긴 후 10시간 동안 열풍으로 꾸덕하게 건조시킨 제품으로 쫀득하지만 촉촉함이 살아있다.

 

현미 누룽지칩은 식이섬유 등의 영양소를 함유한 100% 국내산 유기농 현미를 발효한 후 특허받은 로스팅 공법으로 만들어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 제품은 윤리적 소비와 비건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진 MZ세대 등을 대상으로 기획한 제품이다."라고 이야기하며 투썸 비건 간식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고 의미 있는 소비를 시도하기를 바란다고 출시의 소감을 밝혔다.

 

투썸플레이스의 비건 간식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모바일투썸 앱 및 공식 홈페이지(https://www.twosome.co.kr:7009/microsite/2020/autumn/index.asp)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