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레퍼블리싱 출판사 출판 ‘삼호어묵’ 집필, "정부가 집값을 안 잡는 이유"
초판 1쇄 5000부가 예약판매 완판, 21일 2쇄 도입
자본주의 사회 속 사유재산에 대한 날카로운 인사이트 제공

이레퍼플리싱 ‘정부가 집값을 안잡는 이유’ 표지

 

현 정부의 부동산 정책을 비판하는 글로 유명인사가 된 ‘삼호어묵’ 윤세경 씨가 펴낸 책 ‘정부가 집값을 안 잡는 이유’가 17일 예약판매를 개시한 지 5일 만에 초판 1쇄 5000부가 매진되었다. ‘정부가 집값을 안 잡는 이유’는 이레퍼블리싱 출판사가 출판을 맡았다.

 

이레퍼블리싱 출판사는 "현 정부의 부동산 정책에 대한 비판 글들을 엮은 ‘정부가 집값을 안 잡는 이유’의 초판 1쇄 5000부가 예약판매 단계에서 이미 완판돼 21일 2쇄에 들어갔으며, 이는 해당 서적이 실제 출고되기도 전에 달성된 기록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 책은 평범한 대한민국 아줌마의 눈으로 본 현 정부의 부동산 정책 문제점을 그녀만의 재치 있는 문체와 유머러스한 비유로 쉽게 풀어낸 책이다. 그러며 단순히 현 정부의 부동산 정책을 비판하는 것에만 그치지 않고 평범한 소시민들이 어떠한 시각으로 정부의 정책을 바라보고 대응하는 것이 자본주의 사회에서 소중한 내 재산을 지키는 길인지에 대한 날카로운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다.

 

‘정부가 집값을 안 잡는 이유’는 현재 예스24·교보문고·알라딘·인터파크 4대 대형 온라인 서점에서 예약판매 중이며 25일부터 전국 주요 오프라인 서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