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찾사에서 많은 인기를 끌었던, 졸탄의 맏형 이재형이 출연한 '졸탄의 어이없SHOW'

 

이재형 소속사 에스드림엔터테인먼트가 ‘졸탄’의 이재형의 연애사실을 밝혔다. 에스드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재형이 일반인 여자친구와 교제 중”이라고 지난 11일 이야기 했다.

 

이재형은 12살 연하의 미모의 필라테스 강사와의 데이트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센스있게 편집해 올리는 등 애정을 드러내는 등, 이재형은 여자친구와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여자친구와 이쁜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개그맨 이재형(출처 : 이재형 인스타그램)

 

이재형의 한 측근은 “너무 예쁜 커플이다.특히 신부가 깜짝 놀랄 만한 미모의 소유자다. 개그맨들은 미인들을 얻는다는 말을 실감했다”고 전했다.

 

이재형은 코미디빅리그와 웃찾사에서 큰 활약을 한 개그 팀 ‘졸탄’ 의 맏형이자 정신적 지주의 역할을 담당해왔다. 하지만 다른 멤버인 한현민, 정진욱과 달리 노총각으로 있었다. 만약 이재형이 마지막으로 유부남 대열에 합류하게 되면 ‘졸탄’ 팀은 멤버 전원이 기혼자가 된다.

 

전유성의 개그맨지망생 선발에 참여하며 전유성 극단에 입단한 이재형은 2003년 웃찾사에 데뷔한 후 웃찾사의 전성기를 이끌었다. 2003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을 통해 데뷔해 ‘희한하네’ 코너로 이름을 알렸고, ‘웃찾사’ 출연진 중 최다 출연자라는 타이틀을 안고 SBS 희극인실 실장도 역임했다.

 


이후 2011년 tvN ‘코미디 빅리그’에서 한현민, 정진욱과 함께 개그 그룹 ‘졸탄’을 결성해 '졸탄 극장', '악마의 편집', '이름 대소동', '세 얼간이, '병맛 대소동의' 히트 코너를 만들며 많은 인기를 끌었다. 

 

2016년 웃찾사로 복귀한 졸탄은 '족보전쟁'과 '졸탄의 어이없SHOW'로 웃찾사의 종영까지 웃찾사에서 개그를 했다. '졸탄의 어이없SHOW'는 첫 방송 당시 당대 웃찾사 최고의 인기 코너였던 '콩닥콩닥민기쌤'에 이어 2위를 차지했고 그 인기를 기반으로 인터넷 투표 1등으로 왕중왕전에도 진출했다.

 

이재형은 현재 졸탄 팀원 및 웃찾사의 여러 개그맨들과 함께 대학로 코미디 공연 ‘졸탄쇼’에서 개그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