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A여행사 인터파크투어와 ‘매일 매일 미야자키’ 기획전 개최
한국 인기 여행 유튜버의 미야자키 여행기 동영상 콘텐츠도 공개

일본 관광 홍보 전문기업 인터내셔날 커뮤니케이션이 일본 미야자키현 주최 ‘미야자키현 디지털 프로모션’ 사업을 전개한다. 본 사업은 인천국제공항과 미야자키공항 간 취항하는 아시아나항공 직항편의 주 7회 매일 취항을 계기로 한국 최대 OTA 여행사인 인터파크투어와 연계해 한국 내 미야자키현의 인지도 및 관심 제고를 유도하고, 한국으로부터의 개별관광객(FIT) 유치 확대를 목적으로 기획됐다.
 

매일 매일 미야자키 기획전(타카치호목장)

타카치호목장(사진 : 인터네셔날 커뮤니케이션 제공)

매일 매일 미야자키 기획전(아오시마신사)

아오시마신사(사진 : 인터네셔날 커뮤니케이션 제공)

매일 매일 미야자키 기획전(오비성하마을)

오비성하마을(사진 : 인터네셔날 커뮤니케이션 제공)

 

이번 미야자키현 디지털 프로모션 메인 콘텐츠로 인터파크투어와 ‘매일 매일 미야자키’ 기획전을 개최, 오는 2월 28일까지 실시한다.

 

기획전을 통해서는 매일 새로운 미야자키 여행을 즐긴다는 테마로, 대중교통기관 패스와 렌터카를 이용해 동 코스를 체험한 한국 인기 여행유튜버의 동영상 콘텐츠도 공개해 매력적인 일본 소도시 여행을 제안하고, 대중교통 패스와 렌터카를 이용하는 미야자키 여행상품도 새롭게 조성해 판매한다.

공개된 동영상 콘텐츠는 조갬 JOGAEM, 3분여행, 희제이 HEEJ, 안짱 Anzzang 4인의 여행 유튜버가 지난해 11월부터 12월에 걸쳐 미야자키현 현지 촬영을 실시한 것으로, 미야자키 곳곳의 추천 명소와 맛집 등을 4인 4색으로 소개해 미야자키현만의 개성 가득한 여행 콘텐츠 발신을 통해 한국 내 미야자키현 여행 매력 확산에 기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