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스텝-이래요스튜디오, 콘텐츠 개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유)비트스텝과 ㈜이래요스튜디오는 콘텐츠 개발 활성화를 위한 협력을 위해 지난 11월 28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신기술을 활용한 차별화된 콘텐츠 개발 및 확장을 목표로 양사의 핵심 역량을 결합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비트스텝은 AI 솔루션 및 소프트웨어 개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기업으로,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다양한 산업에 기여하고 있다.

이래요스튜디오는 강릉을 기반으로 로컬 콘텐츠 제작에 전문성을 보유한 기업으로, 지역 크리에이터 생태계 구축에 주력하고 있다.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기술과 로컬 콘텐츠의 융합을 도모하고, 특히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창의적인 콘텐츠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로써 새로운 형태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고, 관련 시장의 성장을 가속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비트스텝 관계자는 “AI 기반 솔루션을 활용해 지역 콘텐츠 개발에 기여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이번 협력을 통해 다양한 산업과의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래요스튜디오 측 역시 “비트스텝의 기술력과 이래요스튜디오의 콘텐츠 제작 역량이 결합해 창출할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협력을 통해 반려동물 콘텐츠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겠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은 기술과 콘텐츠의 융합을 통해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고,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하는 데 있어 중요한 발판이 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