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의회 최연소 당선자인, 우종혁의원 (삼성1동,삼성2동,대치2동)
"지역 내 다양한 정책 의제 발굴 위해 힘써야"

 

강남구의회 우종혁의원(국민의힘, 삼성1동/2동/대치2동 출신)이 지역 내 다양한 정책 의제의 발굴을 위해 현장모니터링에 나섰다. 

지역 현장 모니터링과 주민참여간담회에 참여한 우종혁의원은 ‘강남재도약'의 목표 아래 지역 현장에서의 공약 사업 대응이 철저하게 이루어지고 있는지 점검해야할 필요가 있다며, 현장 모니터링의 의의를 밝혔다.

 

우종혁의원은 ▲대치동 소재 청소년심리지원센터 '사이,쉼' ▲미미위 조형물 불법설치 지역 ▲서울시 도시기반시설본부 주최 <삼성동 영동대로 지하공간 복합개발 주민설명회> ▲삼성동 웰에이징센터 ▲강남구 1인가구 커뮤니티센터 ▲강남구 공공디자인 30地 설계사업 <주민참여리빙랩> ▲대치동 주민참여환경개선 필지 를 순차적으로 현장 모니터링에 나섰다. 

 

더불어 지역 내 도로, 하천 위생관리 운영과 시설에 대한 상시점검을 지속적으로 시행하는 등 지역 주민들의 불편 해소에 철저히 대비한다는 각오다.

우 의원은 본지와의 통화에서 "대치동 청소년심리지원센터와 웰에이징센터 등 강남이 선도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사업에 대해서는 효과,효율적으로 잘 진행되고 있는지를 지속적으로 확인하겠다. 더불어 구민에게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이 제공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핵심 과제이다"라며 지속적인 현장 모니터링을 약속했다.

이재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