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해 싱그러움 봄의 비주얼 완성한 스트로베리 시즌 음료 4종
컵케이크 연상케하는 사랑스러운 비주얼 ‘치즈 크럼블 딸기 쉐이크’, 제철 생딸기 듬뿍 ‘생딸기 가득 주스’
투썸의 시그니처 딸기 음료 ‘스트로베리 라떼’ 재출시, 인기 제품 ‘스트로베리 초콜릿 프라페’ 연장 운영
시즌 음료 구매 시 멤버십 리워드 하트 추가 증정하는 ‘더블하트 베네핏’ 이벤트 진행

투썸플레이스가 스트로베리 시즌 첫 번째 제품인 딸기 음료 4종을 출시한다투썸플레이스가 스트로베리 시즌 첫 번째 제품인 딸기 음료 4종을 출시한다(사진 투썸플레이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이번 스트로베리 시즌 첫 번째 제품인 딸기 음료 4종을 출시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스무살 투썸의 봄’을 테마로 이번 스트로베리 시즌을 운영한다. 딸기와 치즈를 활용한 제품을 주력으로 선보이며, 핑크와 옐로우 컬러를 활용해 SNS 인증 샷을 부르는 싱그러운 봄의 비주얼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첫 번째 제품인 딸기 음료 4종 또한 비주얼 요소를 강화해 상큼하고 달콤한 딸기의 맛을 더욱더 풍부하게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

 

신제품 △치즈 크럼블 딸기 쉐이크는 부드러운 딸기 쉐이크에 달콤한 생크림과 치즈 크럼블을 가득 올린 음료로, 컵케이크를 연상하는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눈과 입을 모두 사로잡는다. △생딸기 가득 주스는 제철 생딸기를 듬뿍 넣은 과일 주스로, 상큼하고 달콤한 딸기 본연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의 시그니처 딸기 음료인 △스트로베리 라떼도 돌아왔다. 달콤한 딸기와 부드러운 우유가 잘 어우러진 제품으로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딸기 과육이 풍성하게 들어갔다.

 

지난해 겨울 시즌에 신제품으로 선보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프라페도 고객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판매 기간을 스트로베리 시즌까지 연장한다. 투썸플레이스의 대표 메뉴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스초생)’의 음료 버전 제품으로, 달콤한 딸기와 진한 초콜릿의 환상적인 조화는 물론 톡톡 씹히는 크런치를 함께 즐길 수 있어 많은 인기를 얻었다.

 

신제품 음료 출시를 기념해 시즌 음료 4종 구매 시 멤버십 리워드 하트를 추가로 증정하는 ‘더블하트 베네핏’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1월 20일부터 2월 2일까지 투썸하트 정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투썸오더 주문 시 음료 1잔당 하트 3개, 매장 주문 시 음료 1잔당 하트 2개를 추가 적립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투썸하트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담당자는 “매년 이맘때 선보이는 투썸의 스트로베리 시즌 제품들은 기다리는 고객분들이 있을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딸기에 대한 인기가 여느 때보다 뜨거운 가운데 딸기의 달콤한 맛과 향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신제품과 함께 달콤하고 즐거운 봄을 먼저 느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