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카 게임즈 삼국지 전략판
쿠카 게임즈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삼국지 전략판’은 코에이 혁신 대작으로 삼국지 시리즈 정식 라이선스를 확보해 모바일로 이식한 SLG이다. 이 게임은 원작 삼국지 시리즈의 아트 디자인부터 국가 경영 시스템, 지형과 지물 등을 그대로 구현함했다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이 점은 기존 삼국지를 좋아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쉽고 익숙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코에이 테크모가 전 과정 검수에 참여해 완성도를 끌어올린 점도 특징이다.
기존의 삼국지 시리즈와는 다르게 멀티 플레이로 진행하는 게임인 만큼 연맹원 또는 동맹과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보다 깊이 있는 전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200인 동맹이 참여하는 대규모 전장에서 지형과 지물에 따라 달라지는 전략을 구사하고 또 협력하면서 실력으로 승패가 갈리는 공평한 경쟁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삼국지 전략판’이 채택한 시즌제는 실력 발휘와 대규모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재미 요소이다.
19일 사전예약을 시작한 ‘삼국지 전략판’은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풍성한 인게임 재화를 지급한다. 또한 사전예약 참여자 수가 일정 인원을 달성할 때마다 더 많은 보상을 제공하며 공식카페를 통해 공식카페 가입자 수에 따른 보상이나 삼행시 참여 보상 등을 추가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예약 5만 달성은 전법 전수 200을, 10만 달성은 금화 88을 30만 달성은 동탁토벌 기념카드를, 50만은 독산옥을, 80만은 4성 용맹위병을 제공한다.
쿠카 게임즈 이번 이벤트와 관련해서 삼국지의 재미를 고스란히 담은 삼국지 전략판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며 풍성한 사전예약 보상을 준비했으니 꼭 참여해서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기존 시리즈 팬은 물론 전략과 실력으로 승부하는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도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니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